담당부서 | 공표목록 | 공표항목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초등교육담당 | 인사발령사항 | 신규교사 인사발령사항 | 반기 | 3월, 9월 | 공지사항 |
교장공모제 | 공모요강, 요건, 자격, 운영절차 |
반기 | 6월, 12월 | 공지사항 | |
교육공무원 인사 |
초등교원 인사관리기준 | 매년 | 8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통영교육계획 | 계획서 | 매년 | 1월 | 공지사항 | |
학교장회의 | 회의자료 | 매년 | 개최시 | 공지사항 | |
교육공무원 인사 |
유치원 및 초등교원 학교별 만기자 현황 |
매년 | 2월 | 교육지원과 | |
장학활동 | 장학계획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유치원운영 | 기본계획, 교육과정편성 운영 도움자료, 장학자료 |
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엄마품 야간돌봄 유치원 운영 |
운영계획, 야간돌봄유치원 현황(소재, 위치 등), 참여원아수, 예산지원액 |
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특수교육 현황 | 특수학교 현황, 특수학급 설치 현황, 특수교육 대상자 현황 |
수시 | 특수교육현황 | ||
특수교육지원 센터 운영 |
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| 매년 | 4월 | 특수교육자료실 | |
영어캠프 | 영어캠프 운영계획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|
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추진일정 및 방법 |
매년 | 3월,6월,9월,12월 | 특수교육자료실 | |
중등교육담당 | 교육공무원 인사 |
신규교사 인사발령사항(중등) | 반기 | 2월, 8월 | 공지사항 |
중등교원 인사관리 기준 | 반기 | 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|
중등교원 학교 만기자 현황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|
중학교 진학 | 중학교 진학업무 시행계획 및 일정 |
매년 | 10월 | 공지사항 | |
중학교 무시험 추첨 배정 결과 | 매년 | 1월 | 별도 팝업창 안내 | ||
전입학 | 초중학교 전입학 및 재취학 지침 |
매년 | 10월 | 전입학안내 자료실 | |
중학교 전학 가능 학생 수 | 매년 | 10월 | 전입학안내 자료실 | ||
진로교육 지원센터 |
통영진로교육지원센터 운영 계획 | 매년 | 1월, 11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지역인재 육성 프로그램 | 지역인재 육성 프로그램 운영 계획 |
매년 | 계획수립 시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자유학기(년) 운영 |
자유학기(년) 운영 지원 계획 | 매년 | 2월 | 자유학년제 자료실 | |
자유학기(년)제 페스티벌 개최 계획 |
매년 | 10월 | 자유학년제 자료실 | ||
환경교육 | 환경교육 활성화 기본 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교장공모제 | 공모요강, 요건, 자격, 운영절차 |
반기 | 6월, 1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평생체육담당 | 이중언어말하기대회 | 이중언어말하기대회 운영 계획 |
매년 | 개최시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
역사교육 | 한산대첩 바로알기 "승전고를 울려라" 운영 계획 | 매년 | 계획 수립시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안전교육 | 교육안전 종합계획 | 매년 | 1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체육특기자 선발 |
체육특기자 선발 기준, 자격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운동부 지도자 관리 | 운동부 지도자 종목별 배치학교 목록, 실적 |
매년 | 6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교 스포츠 클럽 운영 |
운영현황 | 매년 | 5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교체육 기본방향 | 학교체육 기본방향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교육장배 및 각종 체육대회 |
체육대회 계획 및 일정 | 매년 | 개최시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영재교육 운영 | 영재교육 대상학생 선발계획 | 매년 | 7월 | 공지사항 | |
영재교육 대상학생 운영계획 | 매년 | 3월 | 공지사항 | ||
영재교육원 학사일정 및 교육과정 |
매년 | 3월 | 공지사항 | ||
행복교육지구 운영 | 통영행복교육지구 운영 계획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통영행복교육지구 마을학교 선정 결과 | 매년 | 3월 | 공지사항 | ||
통영행복교육지구 마을학교 안전관리계획 | 매년 | 3월 | 공지사항 | ||
통영행복교육지구 마을학교 운영 예산집행매뉴얼 | 매년 | 3월 | 공지사항 | ||
보건급식담당 | 급식학교운영 | 학교급식 기본계획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
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| 학교급식운영 평가 및 위생·안전 점검 결과 |
반기 | 1월, 8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교급식운영 | 학교급식 무상식품비 반기별 집행 내역 |
반기 | 2월, 9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교급식 무상식품비 분기별 집행 내역 |
분기 | 4월, 7월, 10월, 1월 (해당월 10일) |
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|
학교우유급식 지원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|
교육환경보호 | 교육환경보호위원회 심의 신청 결과 |
수시 | 심의신청 후 15일(40일) 이내 |
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교육환경 보호구역 고시 |
교육환경보호구역 설정 고시 | 수시 | 사안 발생시 | 교육규제지침/고시 | |
교육환경 보호구역 관리 |
교육환경보호구역 관리 점검 계획 |
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교먹는물위생관리 | 먹는 물 검사 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 |
학생건강증진 기본방향 | 기본계획(건강관리, 환경관리)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교육지원과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