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용 메뉴

홈 알림마당교육소식학교소식

학교소식

학교소식 상세보기
원평초, 교통안전 합동캠페인 실시
작성자 권영민 등록일 2019.03.20

웃음이 깃든 등굣길, 우리가 만들어요!

      
  통영 원평초등학교(교장 윤정애)는 3월 18일(월), 본교 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.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쿨존 내 안전운전과 함께 보행안전 3원칙으로 ‘서다 ? 보다 ? 걷다’를 중점으로 홍보하였다.

 

  이번 캠페인은 학교 교직원뿐만 아니라 4, 5, 6학년 학생, 학부모가 함께한 민 ? 관 합동 캠페인이어서 의미가 깊다. 홍보 피켓과 홍보 카드를 들고 스쿨존 내 안전 운전을 알리고, 스쿨존 내 운전 수칙 홍보물을 학부모들에게 배부함으로써 스쿨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더 일깨워 주는 계기가 되었다.

 

  6학년 김도헌 학생은“안전한 등교를 위해서는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부모님 그리고 교통경찰관들이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. 주변 어른들에게 스쿨존 안에서의 안전운행 수칙을 알리고, 걸어서 학교에 올 때는 스마트폰 사용을 하지 않고 가방안전덮개를 꼭 사용하자고 말해야겠다.”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.
 
  원평초등학교 윤정애 교장은 본 캠페인 이후에도 학생들의 안전한 즐거운 등굣길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.

[사진설명] 사진은 3월 18일 학교 정문 앞 교통안전 합동캠페인을 하는 모습

 

 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
   보도자료 상단의 담당자 및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